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쟁중 각성한 말단병사.(완) 다운로드
    카테고리 없음 2021. 5. 11. 12:53
    전쟁중 각성한 말단병사.(완)
    파일명용량
    전쟁중 각성한 말단병사.(완).txt5.3M

    인간, 이종족, 몬스터.

    크게 세 종족이 영토를 나눠가진 유네시아 대륙.

    대륙 전체를 넣고 보았을 때 사실상 대부분의 영역을 확보한 것은 인간들이었다.

    하지만 10년마다 대륙의 주인을 빼앗기 위해 일어나는 몬스터 웨이브.

    아득한 수의 몬스터가 지평선을 가득히 메우며 진군하는 이 시기엔,

    그토록 강대한 인간의 영토선도 요동치는 경계에 불과했다.

    인간들은 자신들의 영역을 지키기 위해, 몬스터들은 그들의 영역을 뺏기 위해서.

    몬스터를 막지 못하면 살고 있던 마을도, 가족도, 보물도, 식량도 모두 버려야 한다.

    인간이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그들을 막기 위해 무기를 쥐는 것뿐.

    “죽여 버려!”

    “캬하학!”

    가장 바닥에 있는 접시에 물이 고이는 것처럼, 가미안이라 불리는 대평원엔 셀 수도 없이 많은 몬스터와 인간들이 모여들었다.

    대평원 끝자락에 위치한 광활한 숲에선 끊임없이 몬스터들이 쏟아져 나왔고, 반대편 진지에서는 허술한 병기를 든 병사들이 쏟아져 나왔다.

    그들은 서로의 목숨을 빼앗기 위해 치열하게 전투를 벌이는 중이었다.

    얼마나 많은 생명이 죽어나가는지 그들이 싸우는 평원의 들판이 온갖 색의 피로 알록달록하게 물들었다.

    “하아...”

    그런 치열한 중심과 다르게 조금은 한적한 외곽.

    그곳에서 앳되어 보이는 소년 하나가 소형 몬스터인 고블린과 대치했다.

    “죽어 이 새끼야!”

    제대로 된 방어구조차 입지 못한 소년이 손에든 창으로 힘껏 고블린을 찔렀다.

    푸욱-

    녀석의 연약한 가죽을 파고드는 나무창.

    고블린이 배에 꽂힌 창에 비명을 지르며 주춤거리며 물러났지만, 안타깝게도 조잡한 나무창과 소년의 약한 힘으로는 고블린을 한 번에 죽일 수 없었다.

    “끼에엑!”

    “크으...!”

    오히려 녀석이 몬스터 특유의 괴성을 지르며 휘두른 녹슨 칼에 소년은 그만 팔을 베이고 말았다.

    “윽! 내…내 팔! 더러운 고블린 주제!”

    소년이 팔에서 느껴지는 고통을 참지 못하고 창을 놓은 채 주춤 물러나자, 고블린은 배에 꽂혀 덜렁거리는 나무창을 무시한 채 소년을 향해 다가왔다.

    “끼엑 끼르륵!”

    소년을 비웃듯이 괴상한 소리를 내며 히죽 웃는 고블린.

    녀석은 전쟁의 광기에 빠진 듯 두 눈이 붉게 물들어 있었다.

    “끼에엑!”

    녀석이 위협하듯 소년을 향해 녹슨 칼을 높이 들어 올렸다. 이대로 내려친다면 무기를 잃어버린 소년의 목숨은 끝,

    부우웅!

    ‘..이렇게 허무하게.’

    소년은 고블린이 자신을 향해 녹슨 칼을 휘두르자 죽는다는 두려움에 반사적으로 눈을 감았다. 어린 그가 감당하기에는 죽음이란 너무 두려운 일이었으니.

    퍼억!

    [플레이어로 각성하셨습니다]



    면봉살인사건
    ㅠ.ㅠ 다운로드 받은건대 또 받았어요
    뿌뿡이
    노력해 보겟습니다.
    훈남공세
    받아갑니다~!
    배그짱짱맨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금은빛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러프엔프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잘볼게용 다음에도 또 부탁합니다 판매자님..ㅋㅋ 대체역사도좀 부탁해여...
    좋을까나
    받아갑니다~!
    멋진세원
    네~!즐거운 하루 되시고 어린이날에 글 적는데 좋은 하루 되시고 코로나 조심하시기 바랍니다~!!그럼 수고하세요~!^^
    해병사랑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a8282
    받아갑니다~!
    billboy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덕분에 야간에 일하면서 좋은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
    뽀뽀뽀양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프롭포트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지미chu
    네~^^ 노바님도 코로나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 충전 잘하시고 좋은 하루되세요~!^^
    동물농장주인
    감사합니다.재밋게 읽어세요!
    유하good
    감사합니다.^^
    whlwon
    야간에 일하셔서 힘드시겟네요. 재밋게 보시고 다음에 재밋는소설 더 올리도록 노력하겟습니다~!
    nowawoo
    기대됩니다:)
    타임킬
    감사합니다 즐거운 사간 보낼수 있을거 같네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
    minyong0202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어린이날 어린이들 천국인데 방안에서 시간 잘 보내겠습니다~ 코로나 조심하시구요
    서기vv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이치릴
    머니머니해두 요즘 시국엔 편안한 방안에서 더 편안한 자세루 읽는 맛에 사네요
    멋진세원
    재밋게 보세요!^^
    진궈궈궈
    재미있게 보겠습니다^^
    폰사야대
    네 재밋게 보세요.
    뽀뽀뽀양
    그런맛이 잇다는것은 꼬부기님이 여유가 잇으셔서 그런 기분이 생기는것이니 지금 생가하시는 것처럼 좋은 일들많이 생기시길 바랄게요~^^
    width008
    네.재밋게 읽어주세요~!어린이 날인데 즐거운 하루되시고 수고하세요~^^
    hszsz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